달리는토끼 가라오케 ↓셔갸냐쮸b . > 게시판


게시판

달리는토끼 가라오케 ↓셔갸냐쮸b .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교활한수호자49 댓글 0건 조회 6회 작성일 2026-05-23 04:39:28

본문

여행 세번 다녀오니 끝나벌인 25년 7월 일상 스타뜨엘에이 여행 d-1퇴근하고 와서 토피랑 퀄리티타임 보내기여행당일 아침부터 나 졸졸따라다니던 토피표정이 슬퍼보이눼,, 그치만 난 가야하는걸,,혼자 비행기 타는거 거의 6년?만이라서 조금 긴장했지만 엘에이 무사도착~엘에이+라스베가스 여행은 따로 블로그 쓸 예정,,, 인데 그게 안제가 될지 모르겠어서 하트 눌러둔 사진 올리고 감미다~여행 후~집와서 젤 먼저한일 정원관리두번째사진 보호색이라 잘 안보이는데 토끼있음 ㅡㅅ ㅡ 저놈이 내 상추 다 뜯어먹음두번째로 한일 토피랑 놀아주기세번째로 한일 오스틴이랑 놀아주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쓰레기통으로 장애물 세워놓고 카트 타는거 실화냐얘는 또 왜이러고 자는지,,카트 수리할 제품 찾으러 옴,,,,,남자들이 타겟 쇼핑 따라가면 이런 기분이라던데 바로 이해완 하고 꾹 참음‍♀️여행 후 첫 주말은 친구랑 쇼핑하러쇼핑전 카페가서 샌드위치 쿰척하고청바지 맘에 드는거 입어봤는데 앞은 예쁜데 뒤태가 워싱이 이상해거 그른가 맘에 안 들어서 안 샀고요귀여워서 괜히 찍음치마도 입어봤는데 애매해서 패스점심으로 스시까지 야무지게 먹고 귀가완집왔는데 오스틴 또 카트 탈때 필요한;;;;트래픽콘 좀 사와달래서 출동다행히 이번엔 젠이랑 같이와서 잼썼음언제 날 반겨줄것이냐 요 치와와놈들아저녁은 불멍+스모어ㅈㄴ 셋다 안자고 새벽 3시까지 가라오케 하다가 잠;;;;담날 숙취가득한 채로 일어나서 해장라면저녁은 야심차게 만들어본 파히타캘리포니아 여행하면서 먹은게 생각나서 도전해본건데 파는맛이 안나서 슬펐돠방울토마토 쪼롬히 달린거 귀여워서오스틴이랑 샤쿠터리멜론이랑은 오랜만에 같이 먹었는데 ㄹㅇ 개띵맛전에 유럽여행가서 하몽+멜론 먹은 느낌,, 거의 내가 다 먹은듯(좌) 저 ㅈ만한게 내 타이어에 박혀서 바람 빠지고 있는걸 발견 ㅡㅡ 그래서 타이어 통째로 바꿔야하나 어쩌나 하고 있는데 회사동료가 해결해줬음(우) 그래서 고마움의 의미로 담날 커피사서 보답했다는,,,이상 두사진의 인과관계 였음미다 엘에이 갔다오고 2주만에 또 여행가는 나,,자기합리화로 쇼핑잔뜩함칷 네이놈 또 어딣가늫야!!캐나다여행 간단요약이번엔 비교적 짧게 다녀온 여행이라서 사진이 엘에이보단 적어서 다행인,,집와서 또 토피랑 잔뜩 놀아주기저녁은 시카고 한인마트에서 사온 회공항내려서 집 바로 안오고 마트까지 들렸다 오는 치밀함 어떤데 ㅋ이 슈크림 든 빵이 그리워서 이것도 사와서 담날 아침으로 먹었는데 존맛 ㅜㅡㅜ냉면도 사와서 ㅋㅋㅋㅋㅋㅋ 내가기른 토마토 야무지게 올려먹음모든게 다 먹부림에서 이뤄지는 나의 돼지런한 일상평일 퇴근하고 친구랑 근처 산 트래킹다 다른날 먹은것임미다만,,,한인마트가면 꼭 사오게 되는 비빔밥 나물저걸로 한 네끼는 때운듯상추빌런 또 마주침 ㅡㅡ우리 집 뒷마당에서 꺼져주시궜어요?내 팔뚝만한 애호박 수확함이런게 바로 자급자족,,?내가기른 애호박+고추소소한건데 왤케 뿌듯하냐오랜만에 순두부찌개 낋여먹음이건 오스틴이 꼬셔서 먹은 나초날 그만 꼬시걸아,,!금요일 퇴근하고 오랜만에 오랑 일정오 부모님 공연하는거 보러감저 티셔츠는 이탈리아 여행갔다가 발견하고 너무 오스틴깔이라 사오셨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만데 다 비집고 다니는 토피바쁘다바빠이번주말은 젠제이크 커플이랑 워터파크 놀러옴;;;진짜 주말마다 놀러다니는것도 힘들다 힘들어오전엔 좀 흐렸는데 점점 맑아져서 물놀이하기 아주 좋은 날씨였돠리조트 테마가 아프리카였는데 그래서 수건도 코끼리 모양ㅋㅋㅋㅋㅋㅋㅋ물놀이 오지게 하고 저녁먹으러옴미국은 외식을 해도 만족도가 별로 안높은듯,,,맛잘알인 사람이 이토록 없단 말이냐밥먹고 미니골프까지 친 우리덜이러고 호텔방 들어와서 또 새벽까지 놀다가 잤음;;담날 카페가서 브런치 먹고원래 집갈려고 했는데 전 날 워터파크가 만족스럽지 못해서 다른 워터파크까지 조지고 집왔음;;오자마자 또 정원관리애호박 어떡하냐 저거회사에서 얻어온 커피머신,,인데 한번도 못써보고 고장냄 ㅎ원두-물통 헷갈려서 반대로 넣었다가 쾅쾅 내리치다가 그만,,,커피머신은 뒤로하고 야심차게 만들어본 쥬키니 브레드브레드 굽는 동안 샤워하고 나왔는데 토피가 또 요러고 기다리고 있었다넘 기엽자나한조각 쪼금 먹어봤는데 넘 성공적이라 회사 들고가서 다 같이 노나먹음 히히이제 샤워하고 나왔을때 토피가 안기다리고 있으면 서운해질 지경인,,쥬키니 브레드 성공하고 신나서 머핀까지 만들어봄근데 이번엔 쥬키니가 좀 적어서 덜 촉촉해서 결과물은 좀 아쉬웠다죠7월 마지막 주말은 친구랑 크래프팅 수업 들으러또 어딜나가느냐!!깔맞춤 어떤뒈 ㅋ주차했는데 가게외관이 귀여워서 괜히 찍어보고틱택토 보드 만들기 함!와인도 팔길래 같이 한잔 마시면서 하니까 ㄹㅇ 시간가는 줄 모르고 함집왔는데 오스틴이 밖에서 핫도그 해먹재서 호다닥 준비가스레인지에 구워서 먹는거보다 당연히 더 맛있었음가끔 이런 불량음식도 맛있그든요집 들어와선 토피랑 놀아주는걸로 하루 마무리~놀러다니느라 바빴던 7월 끗!


주소 : (21927) 인천광역시 연수구 용담로 111 아시스타워 406호   대표 : 조순자
전화 : 070-4833-2931    팩스 : 070-8220-2931    메일 : bred5fish2@hanmail.net
Copyright © 2019 여성장애인어울림센터. All rights reserved. Supported by 푸른아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