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사람많은 핫한 “나이트클럽” 놀기 좋은 곳 3군데 추천 리얼 후기 > 게시판


게시판

서울 사람많은 핫한 “나이트클럽” 놀기 좋은 곳 3군데 추천 리얼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엄숙한카멜레온53 댓글 0건 조회 8회 작성일 2026-06-18 19:03:46

본문

저는 여기저기 여기저기 여기저기 다니는 것을 그렇게까지 좋아하지는 않지만, 가끔 도파민에 미쳐서여기저기 유흥을 다닐때가 많습니다. 그중에 하나는 상봉 한국관인데, 사진은 다른 블로그에도 많을 테니 저는 간략하게 후기를 적어볼까합니다.​제 후기는 주말 (금,토) 기준입니다.일단 건물 외관이 상당히 낡아서 들어가기 전에 주춤했는데요, 들어가면 놀랍게도 상당히 긴 줄을 볼수 있고, 또 더 놀랍게도 나이가 굉장히 많은 분들이 웨이팅 하고 있는 것을 볼수있습니다. 제일 처음 이곳에 당도 했을때에는, 그 긴 줄과, 연령대에 압도 당해 감히 들어가지 못하고 줄만 조금 서다가 돌아왔읍니다......20후~50대까지 있는 것 같은데, 20-30대들이 많은 곳에서 놀던 저에게는 가히 충격적인 장면이었습니다.. 하지만 주변의 나이트나 유흥하는 곳에서 만난 사람들이 가끔 이곳을 추천해주었기에, 이곳에 2번정도 다녀오게 되었고 그 후기 및 알고가시면 좋을 꿀팁을 찝니다..​꿀팁1. 일단, 사람이 굉장히 많습니다. 굉장히 많아요. 나이대가 이렇게 무지개 빛깔처럼 다양하고, 넓은 공간을 쓰는 나이트는 처음봤습니다.새벽 3시까지는 사람이 되게 많은 것같아요. 3시부터 사람이 빠집니다. 그니까 2시 넘어서 가는건 크게 의미가 없을 것 같아요.​2. 여성분들은 클럽처럼 오후 10시 이전에 들어가면 푸싱(무료)로 테이블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 이후에는 테이블 잡으려면 45,000원인가를 내야하니 무조건 10시쯤 들어가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들어가기 전에 블로그로 웨이터 찾으셔서 미리 연락하고 가세요. 돈내고 들어가면 남자랑 만원차이???밖에 안되는데 남자들은 앉아있고 여자들만 미친듯이 끌려다녀야 하더라고요??? ​3. 10~11시 넘어서 늦게 들어가더라도 스탠딩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스탠딩이란 그냥 서서 노는 건데, 어차피 여기저기 엄청 끌려다녀서 스탠딩이어도 노는 것에는 큰 상관없어요.​​후기 진짜 이게 무슨일인가 싶을 정도로 연령대가 높으며, 사람은 진짜 많지만 그렇게 수질이 좋지는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4만 얼마 돈내고 가는 건 의미가 없을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보통 클럽이나 별밤 토토가 등에도 회식끝나고 흥에겨워서 등장했나?싶은 부장님들이 등판하기는 하지만 여기는 상무님이 있어요. 20대면 비추합니다. 30대 중후반이면 그냥 저냥 하루 놀기에는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먼가 진짜 헌팅해서 제대로 놀고 싶다고 하면 비추합니다. 연령대가 맞지 않거나 그냥 놀 사람이 없어서 실망할겁니다. 새벽3시 정도되어서 딴 곳 가야지 해도 그 시간에는 가까운 노원별밤이나 스타나이트도 사람이 빠질 시간이라 애매해져요.​​#​​​​​


주소 : (21927) 인천광역시 연수구 용담로 111 아시스타워 406호   대표 : 조순자
전화 : 070-4833-2931    팩스 : 070-8220-2931    메일 : bred5fish2@hanmail.net
Copyright © 2019 여성장애인어울림센터. All rights reserved. Supported by 푸른아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