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방171 주얼리 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로즈골드 후기with 코디샷 > 게시판


게시판

공방171 주얼리 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로즈골드 후기with 코디샷

페이지 정보

작성자 몽환적인돌고래72 댓글 0건 조회 4회 작성일 2026-06-25 11:49:57

본문

안녕하새우내 인생 첫 포스팅을 웨딩준비 기록으로 시작함​블로그 맨날 할까말까 고민만 하다가 결혼에 대한 막연한 내 로망들을 하나둘씩 실현해가고 있기에(오빠에게 무한한 감사를..)포스팅해야겠다고 결국.드디어.내가.마음 먹게 되었읍니다..​그중 첫번째가 바로 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이것도.. 일종의 프로포즈 선물인걸까???????????(셀러님이 물어보니까 오빠가 아니라고 하긴 하던데 나 기대해도 되는거니....?)일단 살 생각이 전혀 없었다......결혼날짜는 잡은 상태였고(결혼날짜 안잡았으면 절대 안사줬을거라고 한 오빠ㅋ.ㅋ)오빠가 작년 내 생일에 금방에서 목걸이 해준게 있었는데(이미테이션을 고민하는 나를 안쓰러워하긴 함ㅋㅋㅋㅋㅋ)갑자기 어느날 불가리 목걸이를 사라는 것이었다... ????????? 응????????????????불가리???????? 뭐 말하는거야? 설마 비제로원?! 나의 위시템이었떤.......???? 그 목걸이를 우째 알고 사라는 것이지? 혹시 내머릿속에 들어갔다 나왔니? 아님 내핸드폰 기록을 염탐했니.....?앞으로 다신 안올 기회같아서 냉큼 알겠다고 했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그다음날 조퇴하고 바로 백화점으로 달려갑니다​비제로원으로 결정하고 간거긴 하지만 결정하게 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가격대'>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가격대'>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가격대'>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가격대'>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가격대'>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가격대 된 계기(?)에 대해 설명해보자면,우선 나의 목걸이 선택 조건은 바로.1. 다필요없고 문신템이어야함(★제일중요)2. 캐주얼한 복장에도 어울릴것-데일리템-(쌩얼+안경 상태에서도 과하지 않아야함)나는 샤워할때나 잘때 목걸이를 빼지 않는 극강의 귀차니즘인으로서 도금이나 자개같이 변색우려가 있는 목걸이는 절대네버 안됨그리고 난 대부분 청바지+운동화 차림으로 회사를 다니기 때문에 너무 화려하거나 여성스럽기만한 디자인은 안됨내가 눈여겨본 명품 목걸이로는 티파니T 스마일 펜던트/반클리프 스위트 알함브라/까르띠에 다무르 요정도 되겠다이외에 쇼메, 샤넬, 부쉐론 등 다양한 브랜드 많았지만 가격이슈/디자인이슈/관리이슈 등으로 인해 탈~락~ 가격대 보면 알겠지만 나는 2~300만원대를 생각했었따....티파니 스마일 펜던트는 문신템 조건 충족, 가격 합리적, 디자인까지 만족스러웠지만 친언니 문신템 이슈로 탈락하였고다무르는 너무 작아..........................너무 작고작고.... 소듕해...............ㅠㅠ알함브라는 너무너무 예쁘지만 펜던트가 자개라서 관리가 어려움 내 유일한 문신템 조건을 충족하지 못함+짭이 너무 많쥬사진 출처 : 공홈​사진 출처: 공홈​​백화점에는 금요일 오후 1시반쯤 도착했고, 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가격대'>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가격대'>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가격대'>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가격대'>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가격대'>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가격대 대기 13번이었으나 1시간10분정도? 웨이팅하고 들어갔습니동​​나는 무조건 기본 모델을 살 생각이었는데(기본도 300만원대임;;)오빠는 가기 전부터 이왕 살거면 엣지 파베(500만원대)나 풀파베(800만원대)로 하라고 했음;;얼마하는지 알고 사라고 하는건지 심히 의심스러웠읍니다;;​아래는 2026년 6월 기준 금액! 불가리 공홈 사진 끌어옴나는 로골파였고(쿨톤이긴 하지만 몸피부가 까만+노란편이라 화골은 잘 안받는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옐골은 원래 안좋아함)파베 세팅안된 모델 자체도 가격이 너무 후덜덜했기 때문에 파베 세팅모델은 아예 생각안하구 갔읍니다그.랬.는.데.셀러님이 엣지 파베를 구매해야하는 이유를 나열해 주시면서 나를 홀리기 시작하셨다​1. 26년 4월 런칭 모델이라 지금 고객님이 제일 싸게 사는거에요(맞다.가격은 계속 올라갈테니 나보다 싸게 구매하는 사람은 없는 것이다!!!!!!!!!!!!!!!!!!!!!)​2. 평생 착용할 목걸이 아닌가요?(맞조..돈이 얼만데유) 4~50대까지 착용하실거 아닌가요?(암요..돈이 얼만데유) 그럼 무조건 다이아 세팅으로 가셔야 합니다. 지금은 젊어서 잘모르겠지만(그다지 젊지는 않음 30대초) 나이가 들수록 다이아의 반짝임이 주는 느낌이 엄청 큽니다(아니? 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가격대'>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가격대'>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가격대'>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가격대'>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가격대'>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가격대 너무 맞말인데?....나이가 들수록 화려한걸 원하게 되잖아요?끄덕끄덕)​3. 솔직히 풀파베는 가격이 쪼금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 500만원대로 파베 세팅? 도대체 이걸 웨 안해요?!!!!!!!!(여기서 직격타맞고 바로 고고함)​옆에서 오빠도 계속 셀러님이 말을 너무 잘하신다며.. 파베 세팅된것 중에 고르라고 나를 부추겼따(오..오빠.. 돈...마나....?;;)근데 내가 3개 모델을 전부다 착용해봤을때 풀파베는 가격도 가격이었지만 뭔가 환공포증 비스무리한 비주얼 이슈로.. 과감히 배제했고,엣지파베 모델 계속 착용해보다가 기본 모델 착용해보니까 역시나 밋밋함이 느껴지더라ㅠㅠㅠㅠㅠ빤짝이는게 이쁘긴 혀...........​그래서 엣지 파베로 주세요!!!!!!!!!!!! 지르고 새상품 꺼내준다하셔서 기다리고 있는데​엥 ???????????????????????​열어분들 혹시 저처럼 요로코롬 요 앙증맞은 링3개 포인트가 구매를 결정하는 큰 이유가 되지 않으셨는지요?????????????????저는 그랬어요............요 세개의 링이.........너무 예뻐 보였어요(이것때문에 불가리 선택한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님)블로그 후기 다뒤져서 착용샷 정독하고 갔다구요......... 저 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가격대'>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가격대'>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가격대'>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가격대'>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가격대'>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가격대 3개 링 포기 모태근데 엣지파베에는 없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나밖에 없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크흡그래서 주춤함. 헉 이건 왜 없어요?!!!!!!!!!!!!없대요.............왜 안넣어줬어 왜!!!!!!!!!! (나같은 사람 많지 않아...???????????ㅠㅠ)​근데 셀러님이 날 열심히 설득(?)하심그렇다면 풀파베로 하심이...... (절레절레 넘 비싸구 환공포증....)저게 메인이 아니에요 고객님~~~~~~~ 왜 저것 때문에 다이아를 포기하시지?!?!?!!!?!!?!(근데 나에게 저게 너무 컸음을 ㅠ_ㅠ)​파베 없는걸로 다시 착용해봤으나 흡ㅠ_ㅠ 한번 다이아 맛을 본 나는 이미 돌아갈 수 없음을 깨달음....​결국.엣지 파베 세팅으로 구매완 했읍니다 오빠돈내산(아직까지 아숩긴 해요 사알짝)포스팅할줄 모르고 비교 착용샷들은 찍지 못했씀다 ㅠ_ㅠ구매확정하면 이렇게 초콜릿이랑 물+음료 내주십니당(솔직히 넘 고민하느라 초콜릿이랑 음료 맛도 제대로 못느낌;;)그리고!!! 사진 찍을수 있게 세팅해주십니당그래그래 내가 맨날 블로그에서 보던거!!!!!!!!!!!!!!!!!!! 열심히 찍음예쁩니당.. 네네.. 구매는 신한신세계베스트핏카드로 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가격대'>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가격대'>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가격대'>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가격대'>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가격대'>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가격대 결제했고(결혼준비하면서 새로 만들었는데 아주아주 효자템임)요걸로 결제하면 무려 3%나 청구할인 됩니다!!!!!!!!!!!!! 고로 나는 5,626,000만원에 구매했단 말씀!​​​집에 와서 혼자 언박싱 해봄^^..여행용 파우치도 줍니다 ​​+착용사진은 계속해서 부지런히 업로드 하도록 하겠음얼마 착용하지 않았지만 착용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문신템으로 아주 합격임다아주 편함. 솔직히 무겁다? 불편하다? 느낀적 1도 없음(개인차 있을 수 있음)샤워도 그냥 잘합니다^ㅡ^그리고 엣지 다이아가 빤짝~빤짝~하니 아주 이쁘구요.. 존재감 뿜뿜솔직히 앙증맞은 링 3개 차암 아쉽긴 한데........ 후회하지 않아요(후회한다하면 오빠한테 혼날거같어요..)티셔츠+추리닝+안경에 착용해도 거부감 없음 ​+ 앗 그리고 목걸이 길이 관련 사진 공유!왼쪽이 제일 안쪽, 오른쪽이 가운데 고리에 걸었을때!줄이 오른쪽처럼 자주 꼬이긴함 ;난 길이는 적당해서 따로 연장은 안하려고 함!(연장은 구매 후 1년 안에 무상으로 가능)​​불가리 비제로원 엣지 파베 목걸이는 런칭한지 얼마 안돼서 후기가 많이 없길래 구매 고민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정성스럽게 작성해 보았음궁금한점은 댓글 주십쇼 ~_~


주소 : (21927) 인천광역시 연수구 용담로 111 아시스타워 406호   대표 : 조순자
전화 : 070-4833-2931    팩스 : 070-8220-2931    메일 : bred5fish2@hanmail.net
Copyright © 2019 여성장애인어울림센터. All rights reserved. Supported by 푸른아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