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방171 주얼리 14k 여자 불가리 비제로원 목걸이 이유
페이지 정보
작성자 미묘한서리41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026-06-25 23:47:43본문
나의,,,,프로포즈 목걸이 후기,,,때는 나의 생일 !!! 아침 생일상 멋지게 차려주더니내가 가보고 싶다 했던 식당 예약 척하고냅다 목걸이 사러 가자고 통보!!!비밀은 절대 없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년에 가방사줌서 결혼하자 한거라 괜찮다 괜찮다 진심 괜찮고 남은 결혼준비나 열심히 하자극구 사양했지만,,,,ㅎㅎ,,,,,,,내가 죠아하는 불가리로,,,,,,,,,,,,,오게 되었습니다,,,,사실 다 있는데(?)(다가진여자??)목걸이만 없어서!!!!! 오빠가 꼬오옥 목걸이 해주고 싶었다며!!!비제로원 미니내가 예전부터 눈여겨 봤던건 모든 여자들의 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주문 제작'>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주문 제작'>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주문 제작'>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주문 제작'>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주문 제작'>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주문 제작 로망(?) 이라면 로망인 비제로원!!당연히 너무예쁨 !!!!! 넘 예뻐서 비제로원 할까 했는데 일단 봐둔거 다 껴보자 하고!!오빠가 봐놨던 불가리 불가리 네크리스!목걸이 자체는 예쁜데 요건 나한텐 안어울리는느낌이었고대망의 디바스 드림..사실 디바스드림은 아주 예~~~전에 예쁘다고 봐뒀다가시간 지날수록 그냥 그런것?같고만약 불가리에서 목걸이 하면 무조건 비제로원 해야지했는데!! 헉 직접 껴보니까 너무 여성스럽고 예쁜데은근히 화려하고 너무 내스타일…!!!!!!그래서 어라라…웨딩링이 세르펜티 화이트 골드니까히힛비제로원 화골을 껴봤는데!!!예쁨! 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주문 제작'>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주문 제작'>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주문 제작'>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주문 제작'>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주문 제작'>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주문 제작 ! 비제로원은 그냥 이러나 저러나 예쁨디바스 드림 일반하 그래서 디바스 드림 미니 말고 일반을 껴봤는데자개도 훨씬 크고 다이아도 하나 박혀있곸 ㅋㅋ세상 화려하고 여성스럽구..이쁜것…. 디바스 드림으로 결정!! !!!!!예쁜 목걸이 선물해준 오빠에게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그리고 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주문 제작'>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주문 제작'>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주문 제작'>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주문 제작'>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주문 제작 전 날 저녁에 오빠가 지윤네 꽃가게에꽃도 미리 주문을 해놨더라는;;세상에 비밀이 있긴 있었다너무너무너무 내스타일 핑크핑크꽃다발너무너무 감사합니다 ㅜㅜ그렇게 저녁먹으러 롯데타워 고고~~~롯데월드까지 다보여요,,,,따흐흑 너무예쁘다 ㅠㅠㅠㅠ인증사진 요리조리 찍고~~냠냠쩝쓴 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주문 제작'>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주문 제작'>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주문 제작'>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주문 제작'>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주문 제작'>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주문 제작 먹고 꺄아악 야경사진도 잘나온다 여기 !!!!!!!!!!!!!넘 최고잖아,,,,나의 평생 동반자모니모니해도 서프라이즈 꽃다발을 제작해주고객관적인 목걸이 평가와 (비제로원 화이트 골드를 껴보고 아 비제로원 할까 말까 고민할때 “당장빼라 니같이 꺼만 아이는 화이트 골드가 안된다 “—>우ㅔ딩링 화골임 )예쁜 사진도 잔뜩 찍어주고..영광적인 프로포즈 현장에내가 가장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해주어행복을 배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기념품 하나 사고~~~~ㅎㅎ(이제 기념일마다 롯데타워 가면 되는건가 ^ ^)아직 차고 다닌 기간이 짧지만 목걸이 착샷 !!!! 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주문 제작'>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주문 제작'>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주문 제작'>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주문 제작'>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주문 제작'>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주문 제작 !!걍 어디에도 잘어울린다…출근룩에는 당연 빠때루 잘어울리고운동복에도 잘어울려요 막이래사실 이 디바스 드림은 자개가 물, 땀, 습기에 약해서시간이 지나면 자개의 빛이 덜해지니샤워하거나 찜질, 운동할때 빼주라고 하셨는데요운동 샤워 매일하는데….빼고 그러면 잃어버릴것같고….오빠도 그냥 나중에 자개 교체서비스를 받으라고 하여맘편히 야무지게 차고 지내고있습니다~~~~(자개 교체는 대략 25만원 정도!!!)2025/9/14 기준 디바스드림 가격은 이렇고,,,이제 오빠가 십년뒤에 또 사준다고 했으니까십년동안 아껴주구 꼬박꼬박 차줄게~~~~~

